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생활정보

지인이 결혼하는 꿈 뜻 의미

by 감자ㅤ 2018. 2. 12.


평소 알고지내던 사이인 지인이 꿈속에 나타나 결혼하는 장면이 나왔을때 이것이 나에게 어떤 의미가 되는지 해몽 꿈풀이 정리해보았습니다.


지인이 결혼하는 꿈 풀이


다른사람이 결혼하는 장면을 보는것

1. 가족이 결혼

나의 가족(언니, 형, 동생, 오빠 등)이 결혼하는 꿈은 안좋은일이 닥칠수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



2. 친구가 결혼하는 꿈

길몽에 속하며 꿈속에 등장한 친구가 실제로 결혼하거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에게 관련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애인이 생기거나 혼담 등)


3. 지인의 결혼이 꿈속에 등장

지인이 결혼하는 꿈 역시 길몽으로 실제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고민하고 있는 어려움을 타개할수 있습니다.

혹은 나의 무의식 심리가 장면에 표출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나 스트레스, 결혼에 대한 부러운 감정 등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 장면

1. 연예인과 결혼함

유명한 연예인과 혼인하는 꿈은, 만약 당신이 애인이 있다면 서로의 관계가 안좋아짐을 나타내는것이고 그렇지 않아도 그렇게 좋은꿈이 아닌편으로 길몽에 속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거고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왔다면 꿈 자체로도 기분좋은일일수...^^;;


2. 쌩판 모르는 이와 결혼함

생각하지 못했던 일을 겪을수 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3. 누군가와 결혼하는지는 모르지만 내가 결혼하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도달하거나, 계약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고민하거나 걱정하는 일이 해결될수 있습니다.



4. 결혼장면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음

이또한 좋은 꿈으로 신분이 상승하거나 도움을 받는 일이 생깁니다. 어떤 그룹 내에서 임원이나 임무를 맡습니다. 계약성사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5. 재혼하는 꿈

한번 더 결혼, 혹은 여러번 결혼하는 장면은 여러차례 시도하는 일을 결국 이룰수 있습니다.


6. 내가 결혼하지만 배우자가 없거나 텅빈 결혼식장이 나타남

원하는 일이나 성사하고자 하는 일에 맞는 상대가 없습니다.



제3의 입장에서 결혼식을 보는 꿈

1. 하객, 부모님이 나타남

꿈 해몽에서 결혼식장면에 부모님을 협조자로 해석합니다.

또한 참석인 하객은 관련인, 계약인에 해당됩니다.

꿈속에서 등장인물의 행동에 따라서 꿈이 해석이 달라집니다.

안좋은 행동을 했다면 흉몽이, 나에게 좋은 일을 했다면 길몽이 됩니다.



2. 식장안에 아름다운 화환이 많이 비치되어있는것을 봄

길몽으로 나의 일에 좋은일을 기대할 수 있고, 집안에 행복한 일이 생길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내가 맡는일이 잘 마무리 되거나 계약성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인이 결혼하는 꿈, 내가 결혼하는 꿈, 결혼식 장면을 보는 꿈 등에 대한 여러가지의미를 알아보았습니다.

실제 이런 꿈을 꾼 분들께 참고될 정보였으면 하네요!!

꿈풀이는 어디까지나 재미로!! 


임신하는 꿈 풀이 정리

잉어꿈 붕어꿈 물고기꿈 꿈풀이

뇌졸증증상 초기에 빠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손목 인대 늘어났을때 이렇게 해보세요


좋은꿈이라면 로또를 사보거나 하는일에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보시고, 흉몽일경우 생활속에서 조금 더 주의하는 자세를 가지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