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건강정보,생활TIP

잉어꿈 붕어꿈 물고기꿈 꿈풀이

by 감자ㅤ 2017. 5.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풀이에 대한 정보를 설명해볼까 합니다. 저도 꿈을 정말 많이 꾸는데요. 꿈은 평소 무의식의 산물이라고도 하지요.



꿈은 앞으로 나에게 있을 일을 미리 예언/암시해주기도 합니다.

꿈에서 물고기를 보았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잉어는 신령한 물고기로 예부터 여겨져왔는데요.

꿈에서 큰 잉어를 얻게 되었을 경우 실제로 큰 돈을 얻게 되거나 권리를 취득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금전적인것 혹은 배우자, 좋은사람을 만날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박이 날 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큰 성공을 거두거나 성과를 올릴수도 있습니다.

잉어꿈을 꾸었다면 로또 한번 사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ㅎ




좋은 일을 암시하는 만큼 태몽에도 들어가기도 합니다. 잉어가 놀고 있는 모습을 본꿈을 꾸었다면 자녀 임신을 뜻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잉어가 뛰고 있는 꿈을 보았다면 이 또한 길몽으로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일취월장 할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만약 잉어가 죽는것을 보았다면 반대로 좋지 않는 꿈이라 할수 있는데요. 가족 집안에 병이 생기거나 유산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혹은 자연분만이 아닌 제왕절개를 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까지나 꿈은 꿈일 뿐 재미로만 보시는것이 좋겠죠?


만약 붕어꿈을 꾸었는데 붕어가 잉어로 변하는것을 보았다면 이것은 신분상승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잉어가 붕어보다 좀 더 높은 지위로 생각했기 때문에 현재 가난하거나 하위직에 있는 사람이라면 부자가 되거나 출세할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정리해본 꿈풀이 물고기꿈들 , 잉어 및 붕어가 나오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았는데요.

궁금한 분들은 오늘 해몽 정보가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해석해본 정보이기 때문에 100% 믿지 마시고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길몽이라면 희망을 가지고 더욱 긍정적으로 삶을 살수 있고, 흉몽이라면 앞으로 일어날 일을 대비하여 좀 더 조심하며 큰 화를 면할수 있으리라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