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by 감자ㅤ 2017. 4. 22.

요즘은 탄수화물을 자제하려고 많이 노력한다.

살 찌는데 한 몫을 하기도 하고, 몸에 그렇게 좋지 않기 때문이다.



근데 간편하게 먹기엔 또 빵이나 밀가루가 그만인것을.

음식 재료를 컨테이너 식으로 활용하거나 씹는 맛을 추가 하기 위해서 활용되고 있지 않은가


면 종류는 많이 사랑하는데 엄마도 마찬가지다. 그렇지만 라면 정말 안먹고 있다.

면 보다 짜서... 속이 좋지 않음.


덕분에 사둔 라면세트는 한쪽 나의 서랍에서 썩어가고 있으며...

아래 사진은 예전에 캡쳐했던 2015년에?건데 재밌어서.


샌드위치 빵 대신에 저렇게 오이를 깎아서 담았다.

ㅋㅋㅋㅋ 미치겠음.



저거 말고도 더 많은 아이디어가 있는데 링크가 어딨더라 (뒤적뒤적)

http://www.healthtipsportal.com/breadless-sandwich-ideas-that-will-make-you-drool/


9 amazing breadless만 쳐도 바로 구글에서 자동완성 시켜준다.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나도 한번 시도해볼까 싶어서 메모 겸 적어본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