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티 서비스인 올레 이용하다가 문의나 신청, 불만접수 등 위한 전화번호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가장 쉽게는 홈페이지 메인의 하단에 나타난 대표전화로 전화해보는것 입니다.
모바일 서비스 문의의 경우 휴대폰으로 114를 누르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전화는 1588-0010입니다.
또한 인터넷 및 티비, 전화서비스 문의는 유선전화로 국번없이 100번, 휴대폰으로는 지역번호 누르고 100으로 전화를 걸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을 휴대폰으로만 걸때만 무료고 나머지는 유료인 것을 알수 있는데 각 상품별로 고객센터 번호가 따로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1. 홈상품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 핸드폰 : 지역번호 + 100 (올레폰에서 무료) / 080-080-1618 (무료)
- 일반 전화 : 국번없이 100 (올레 집전화 무료)
- 이용시간은 평일 9-18시, 토요일 9-12시, 나머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만 통화품질과 고장신고 상담은 언제든 24시간 연락가능합니다.
2 모바일 상품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 핸드폰 : 국번없이 114, 080-080-1618(둘다 무료)
- 일반전화 및 타통신사 핸드폰 :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 : 일반전화 02-2190-1180 / 핸드폰 1583번
- 해외 : +82-2-2190-0901 (올레폰일 경우 무료)
- 시간 : 평일 9-18시 / 분실접수, 통화품질상담, 일시정지 관련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3. 기타 서비스 전화번호
인터넷 피씨 관리 및 기타 상품별 서비스 문의 고객센터 번호, 그리고 혜택이나 포인트 문의, 기업서비스 관련 전화번호 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보세요.
4. 문자 고객센터
직접 상담사 연결 통화가 아닌 핸드폰 문자를 통해서 문의해볼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매리트는 전송비가 무료라는것 입니다. 이용가능시간은 24시간이고, 이용하다가 상담사 연결을 원한다면 운영시간에만 가능합니다(9-18시)
올레 모바일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이 가능하고 핸드폰은 문자서비스가 된다면 모두 가능합니다.
114로 문자를 보내면 되는데요. 일단 아무 문자를 114로 보내봅니다. 그러면 해당 문자서비스에서 어떤서비스를 원하는지 번호로 적어보라고 메뉴를 알려줍니다.
해당 서비스 메뉴 번호를 문자로 보내게 되고, 그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내가 궁금한것이나 접수, 신청 문의 등은 직접 상담사연결로 맘편히 해결하는것이 좋겠으나 단순 문의나 통화량이 많아 상담이 힘들때 문자 서비스로 이용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올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보모음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나나 1개 칼로리 얼마일까? 하루에 얼마나 먹지? (0) | 2016.09.02 |
---|---|
114 전화번호 검색 접속하기 및 사용법 (0) | 2016.09.01 |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신청 및 이용법 (0) | 2016.08.26 |
프로이드 발달단계 정리 (0) | 2016.08.23 |
wizvera process manager 무엇? 지워도 되는걸까? (0) | 2016.08.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