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어제도 늦잠 이노메 후유증

by 제닝이 2016. 9. 15.

어젠 새벽4시 넘어서잔듯


얼마전 아이디어 어떠냐고 어떤분이 물어보시며 향후 사업할건데 생각있음 크루로 합류하자고...


취지는 좋아보였따. 얼마만큼 내가 보상을 받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중간생략)


방송이란.ㅋㅋㅋ

그런의미에서 어릴때 방청알바 뛰던게 생각남

하루에 3탕뛰고

그냥 하루가고 또 나중에 한번 가고 언제는 심야도 다녀오고 ㅋ

어떤때는 끌려가서(?) 신화도 봤던 기억이... 좀 멀어서 그렇지


요즘엔 방청 안하나..

몸이 자유로워진 만큼 이것저것 또 자유롭게 다니고

좋아하는 팬질도 하고싶은데 ㅎㅎㅎㅎ


그 전에 돈이나 마이 벌자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