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부산여행 참 좋았다

by 감자ㅤ 2016. 12. 28.

벡스코 젝스키스 콘서트 이틀 다녀오고 하루는 좀 쉬다 왔는데 잘 다녀온것 같다.

해운대쪽에 숙소 1 잡고, 경성대 근처에 1 잡았다.



에어비앤비로 다녀왔는데 갔다올만 하다.

나름 추천포인트가 쌓인게 있어서 숙소문제는 정말 저렴하게 다녀왔고.


교통편 정도? 전철로 모두 이동했었다. 시즌이라 사람도 많고 해서.

공연 자체도 너무 좋았고, 숙소도 좋고, 날씨도 봄 날씨처럼 춥지 않아서 정말 행복했다.

숙소에서 호스트가 귤도 주고. 나름 돈 아낀다고 피자 레귤러 시켜서 반씩 나노먹고.

샐러드 사서 먹고 근처 홈플러스 편의점 식당 많고. 야경도 너무 멋졌고.


여행이라는건 참 좋은것 같다. 기분전환도 되고, 확실히 일상을 벗어난거라서 슬럼프나 나태함도 없어지고.

새로운곳에서의 여행이라 재미도 있고. 난 또 호기심이 굉장해서리...



하늘도 너무 이뻤고, 바다를 찍었는데 너무 이쁘더라. 날씨도 좋아서. 모래사장에 하엽없이 앉아서 바라봤다.

사람이 많은데 갈매기가 그렇게 많이 안보였다. 사람이 많아서 인가.


그리고 공연에서 나눔현장도 따숩고 받은것도 많은데 나눠주기도 하고.

멤버들 실물을 가까이서 보지는 못했지만 조금 멀찍이라도 정말 빛이 나더라...

강성훈 백금발을 보자마자ㅏ 광광 댐..옆사람과 ㅋㅋㅋㅋㅋㅋ

이재진은 진짜 와....ㅠㅠ 2디미가 쩐다...


더기오빠 가까이서 언제 볼 날이 있으려나..... 실물 미남이라고 하던데....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