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이태원 쟈니덤플링과 이태원 나들이

by 감자ㅤ 2016. 1. 3.

아는언니와 이태원 나들이 

점심에 만났기 때문에 먼저 요기를 하기로

근데 내가 이태원에서 보자고 해서 언니가 내가 어디 델고가는줄 알았다고

생각해보니 그렇네

생각이 너무 빠르거나 단순한 나-.- 어쩔땐 너무 생각이 많다가도 가끔은 너무 무심해진다;;



생각난게 쟈니덤플링..ㅋ

예전부터 여기 꼭 가보고싶어서 약도 찾아서 감..

찾아간데는 본점이었다.ㅋ

사람이 몇명 줄 서있더라.ㅋㅋ

그때가 한 한시50분쯤?

혼자 온 남자도 있었다... 짱멋..ㅋㅋㅋ



드디어 입장! 머 먹을까 하다가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다는 물만두랑 반달 시켜봄. 그리고 우리의 칭따오!

양꼬치엔 칭따오지만 군만두에도 칭따오가 빠질순 없다.ㅋㅋ

첨 가봤기 땜에 다른사람들이 리뷰남긴걸 토대로 반달을 시켜봄..

와 맛나네.뭔가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이 신선하고 양념이 잘 되어이씀..ㅋㅋ 후추향인가? 향이 확~~

내스타일이야~+_+



반달은 칭따오와도 잘 어울린다.

그냥 봐도 엄청 바삭해보이지 않는가..ㅋㅋㅋ

저런 갈색의 바삭바삭 거리는것은 아마도 전분물을 좀 부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는 추측이 든다~~

나도 집에서 냉동만두 꺼내서 백종원 알려준데로 전분물 좀 붓고 두니까 나중에 수분이 증발하면서

저리 바삭바삭하게 되더라는..ㅋ 근데 약간 리치하다. 아무래도 군만두다보니~

기름이 만두피에 많이 머금어있는 느낌?? 배 두들기며 잘 먹긴했는데 계속 맥주랑 단무지 먹음.ㅋㅋ


물만두는 안에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있고 씹는맛이 좋았다.ㅋㅋ

약간 짭쪼름하가도 하고

간장에 고추가루 좀 타서 먹음. 근데 블로그 글에 나오던 쌀식초는 안보이더라

고춧가루는 잘 가루가 안나왔지만..ㅋㅋ


매장안에 테이블수가 적어서 사람이 좀 기다리는것 같았다.

언니와 수다를 떨다보니 좀 더 있다가 사람들이 기다려서 바로 일어났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