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어제 밤에 젝키 브이앱 보고 완전 뿜ㅋㅋㅋㅋ

by 감자ㅤ 2016. 8. 19.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분들 ㅋㅋㅋㅋㅋ


혹자는 프로아무말러... 아무말대잔치 블랙키스싸운다 등등 하는데 정말 그런듯 ㅋㅋ근데 웃기고 귀엽고 훈훈.ㅋㅋ

어제 덕오빠 넘 살빠져서 맴찢 ㅠㅠ 거기다 멤버들이 몰이해서 더욱 불쌍해보였 ㅠㅠ

가뜩 작고 소듕덕이인데 맘이 아프당 애기애기괴롭히는 느낌?ㅋㅋㅋ


암튼 맘약하고 여리고 넘 착한거 같으시다

나도 그런편이라 잘 알지만 쪼곰만 멤버들이 살살 다뤄줘도 좋을듯 한딩.ㅋㅋ


어제 숸오빠도 완전 뿜미였다.ㅋㅋ 던지는게 왜케 다 웃김.ㅋㅋㅋ

센스쟁이같다.ㅎㅎ 지원오빠는 왜 선글 안벗..ㅠㅠ 흑

최근 그런저런 일땜시 글너지 약간 까칠?한게 더 보이는거 같은..


성훈옵은 여전 요뎡미와 뱀파이어 ㅋㅋㅋ

재진오빠 굿즈 욕심 ㅋㅋㅋ 근데 확실 뭔가 천재느낌 아티스트느낌ㅋㅋ

말하는것도귀엽고 아이폰빠인줄은 몰랐네 ㅋㅋ

왠지 더 친근..글고 말하는거 보니 전자기기나 인터넷 뭔가 최신기기 들 관심많고 다루는데 어렵지 않아하는거 같음,

몰랐는데 꽤 스마트하신느낌.ㅋㅋ


진행도 잘 하고 말도 꽤 잘하시는듯 무도때는 긴장해서 제대로 말을 더 많이 못하셨던거 같다.ㅋㅋ

암튼 중간중간 약간 끊기고 피씨로 봐서 하트못날렸지만

다시보기로 보니 느낌이 또 다르고 멤버들 꽤 친하고 익숙한 정말 친한 친구들 오래된 친구사이말 같더라.ㅋㅋ

암튼 공연 기대됨.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