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마라톤 작지만 조금씩 키워나가야지

by 감자ㅤ 2016. 11. 14.

걷기운동만 열심히 했는데 달리기도 조금씩 끼워넣고 있다.

발바닥 발목이 약해서 조금만 해도 족저근막염이 오는지라....

걷 반 뛰 반 하고 있다.


어제는 뛰기 1/6 걷기 5/6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랑 폭풍수다 ㅋㅋㅋㅋ

동네마라톤이지만 참가비도 저렴하고 밥 공짜로 주고 사은품도 비싼거 주고

거리도 가깝고 나름 괜찮은듯 ㅎㅎ


그래서 집 와서 또 찾아보는데

다른건 참가비가 비싸구나 ;ㅁ;

동네 마라톤 대회가 괜찮은거였어 ㅠㅠ


그래서 신청을 망설이게 된다 ㅋㅋㅋ

그래도 주기적으로 신청해놔야 내가 조금씩 발전하는거 같아서...

음...

어떤건 매니아부분도 있던데 그건 싸니까 그걸로 할까 싶기도(그건 기념품은 없음)

암튼 어제 뛰면서 보니까 친구가 잘 뛰더라

나는 무리안하고프니까 그런건데 진짜 단련이 필요하긴하다.


겨울이니까 방한용품 이런거도 좀 필요한거 같고 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