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귤의 계절이 돌아왓다

by 감자ㅤ 2016. 11. 8.

근데 귤은 속쓰려 ㅠㅠㅠㅠ

내 속 자체가 좀 예민해서리 산성틱한 음식은 죄다 쓰리다;

아무래도 위가 자극에 약한듯


그래서 얼마전 만든 파인애플 식초 또한 지속 먹으니 속이 ...ㄷㄷ

하지만 나는 귤을 정말 좋아한다..ㅋㅋㅋㅋ

목마름이 해소되어선지 상큼함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귤이 앞에 있으면 아마 다 까먹을듯.ㅋㅋ


오늘도 엄마가 귤을 사와서 (이제 귤의 계절이구만!)

지금 또 귤을 집어서 하나씩 먹으면서 글 쓰는중 ㅋㅋㅋㅋㅋㅋ

작년만 해도 루시드폴이 귤+앨범? 홈쇼핑 판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엔 어떤 또 재미난 홈쇼핑이 있을지 모르겠다....


저녁도 가뜩 마이 먹었는데 귤까지 아주 ㅠㅠ

운동을 해야하는데 ㅋㅋㅋㅋ

아놔 내가 못살아..ㅠㅠㅠ 일욜 마라톤은 친구랑 그냥 걸어야겠따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