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날씨가 많이 더운 와중 진별이라니

by 감자ㅤ 2017. 7. 14.

지니오빠의 인스타 선물. 902개의 게시물을 지난 10달동안 몰래 하루하루 매일매일 기록해서 쌓아두었다가 자신의 생일에 팬들에게 선물해주었다. 진별이라니 감동이네 정말. 그당시 인별 접고나서 그 다음날부터 지금까지 계속 채워주었다...



역시 보통 아닌 사람이고, 진국이고, 속 깊은 사람이라는 생각.

그리고 확실히 크레이티브한것 같다...ㅎㅎㅎ 멋있음.


지난 젝스키스 활동들 비하인드컷 자신의 일상 팬들의 선물과 팬들 등등 모두 아낌없이 기록해서 공유.

어떤 글을 읽었는데 정말 눈물 나더라.....


그나저나 벌써 내일이 팬 미팅이다. 오늘은 날씨가 참 덥다. 차라리 팬미팅날 더웠으면 좋겠는데. 이렇게 더우니까 내일은 엄청 쏟아지려나?



일기예보가 불안하다. 뇌우를 동반한 폭우라니. 구라청이길 간절히 빌고 있다.

오전 10시 부터 할인 패키지 한정 판매 여러가지 하는데... 내가 오전 10시까지, 아니 사람 많을테니 적어도 오전 ...8-9시까진 가야할텐데.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 갈 수 있을까?

잠실역도 아니고 올림픽공원이면 집에서 1시간 40분 거리인데 ㅎㅎㅎ


거기 찍고 한시 합정쪽 강의 가기엔 많이 무리 데스~

강의 듣다 도중 나와서 가야하는데 그것도 빠듯한데 말이다.

조금 일찍 나와서 밥 든든히 먹고 수업 듣다 팬미팅 가는게 좋을거 같다.


2개 다 찍었는데 어제 지원오빠 인스타보고 느꼈다. 고민을 할필요가 없구나. 2개 다 면 둘다 픽수해야한다는것을..그게 진리라는것을

이번에 많이 준비했다고 하는데 어떨지 많은 기대가 된다.


그나저나 왜 이렇게 덥니 정말.

역시 이런날은 에어컨 빵빵한 공간으로 가야한다.. 집은 에어컨 안튼다..전기세 나와서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