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경제,금융정보

저축은행 예금금리비교 한번에 가능한 방법

by 감자ㅤ 2017. 5.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축은행에 예금상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단순한 정보 찾기 방법에 대한 제시일뿐이고, 예시로 드는 상품의 정보는 홍보의 목적이 없습니다.



또한 날짜가 변동되면서 금리 정보는 변동될 수 있다는점 꼭 유의 해주시길 바랄께요-


우선 모네타(Moneta) 웹 사이트로 먼저 이동해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검색창에 "모네타"라고 치고 엔터 누르면 바로 링크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이동된 사이트의 메뉴 상에서 "금융상품" > "최고금리"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그리고 상품별 찾기 메뉴 아래 "예금"을 클릭합니다. 우리는 저축은행 예금금리비교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입기간 1년에 전체 지역단위 및 전체 예금 목적을 기본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더 세밀하게 필터링 하고 싶으면 나타난 메뉴 혹은 선택옵션을 지정해주면 됩니다.



현재 모든 예금 대상으로 기준 했을때 & "천만원" 저축 기준시, 금모래신용협동조합의 정기예탁금이 세전금리로 2.50%로 가장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날짜 기준으로, 시간 지나면서 이 정보는 갱신될 수 있으므로 직접 이동해서 오늘 소개한 과정대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정기예금만 살펴보고 싶고, 저축은행에 한정해서 1년 단위로 경기도 권에 천만원 저축 가정한다고 하면 아래처럼 지정해서 살펴보는것이 가능합니다.

이때 리스트 상단 탭에 "상호저축은행"으로 지정해야 저축은행만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날짜 기준으로는 경기권 한정했을때 한화저축은행의 e-뱅킹 정기예금 상품이 세전금리로 가장 높은것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상세 옵션 지정했을 때의 1순위 상품 결과로 나온 것으로, 다른 옵션을 지정하면 또 다르게 표시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날짜가 지나면서 이 정보는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



그 밖에 인기가 가장 많은 상품을 알고 싶다면 메뉴상에서 "주간인기 베스트" > "인기예적금"을 선택해서 조회 해보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이미지 상에 표시한대로 선택해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예금 인기 많은 상품 조회를 원할 경우)



상호저축은행으로 지정해야 저축 은행들 목록이 나오는것이며 그 옆에 기간을 다르게 잡고 싶다면 기간 설정을 다르게 지정 합니다.


직접 해보시면 어렵지 않으니 오늘 포스팅한 저축은행 예금금리비교 방법 참고하셔서 실제로 진행해보시고, 많은 도움 받아 원하는 상품 찾아 가입 해보길 바랍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궁금증이 있다면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개별 창으로 뜨고 그곳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각 은행의 대표전화로 문의하거나 직접 방문하시어 더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