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경제,금융정보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어디?

by 감자ㅤ 2017. 3. 6.

보통 연체가 길어지면 신용등급은 더욱 떨어지게 됩니다. 연체 자체를 하지 않는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연체가 되더라도 그 연체 일수가 길어지게 될수록 더욱 불리해집니다. 보통 90일이 넘어가면 등급이 최하위로 떨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신용등급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한 이유는 낮은 등급이 될수록 금융기관을 통한 거래라던지 대출 승인이 잘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연체가 길어진 분들은 위한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및 총 3가지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중에 자신이 맞는곳으로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이 거절되기도 하지만 기존에 채무가 많은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즉, 연체 횟수가 누적되어 과다해지는 경우를 일컫습니다.

그 밖에도 해외에 거주하고 있거나 미성년자의 경우도 대출의 승인이 거절되게 됩니다.


다음에서 몇가지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그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햇살론 및 정부지원 제도 이용

우선 신용등급이 낮은 자를 위한 정부지원 햇살론이라던지 기타 지원제도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햇살론이 가장 안정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정부지원 대출로 신용이 낮아도 승인의 확률이 높은 편입니다.

또한 현재 대부업이나 캐피탈 카드론 등의 연 20% 이상의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햇살론을 통해 통합 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을 가입하지 않았다고 해도 대출이 가능한데 한도가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관심 및 문의사항이 있다면 인터넷에 관련정보가 많으니 햇살론 대해서 잘 살펴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회생 제도

만약 상환능력을 상실 하였을 때는 최후의 방법으로 개인파산 절차를 거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신용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에 따른 여러가지 제약사항은 감내해야 할것입니다.



사금융 및 캐피탈업체 

금리가 높지만 가능한 캐피털이나 사금융을 이용할수 있지만 고금리에 이자 부담이 높아서 어쩔수 없을때 마지막으로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정리한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3월이 되었는데요. 따뜻한 봄날 만큼이나 하시는 일이 잘 풀리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