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생활정보

참다 못해 옥션 고객센터에 1:1문의 했다

by 감자ㅤ 2017. 9. 13.


옥션에서 구매했던 상품에 불량이 나타났다. 해당 판매자에게 게시판 문의를 했지만 며칠이 지나도 답변이 없어 직접 판매자로 전화를 걸었다.


직원이 처음에 엉뚱한 소리를 하길래 뭐지 싶었는데 좀 시간이 걸릴수 있다고 해서 다시 답변준다고 확인해보겠다고 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열흘이 지나도 연락이 없었다.


그래서 다시 연락을 하고 확인해보겠다고 하고 하는게 서너차례 반복이 되고 한달이 이렇게 흐르고 아무 연락이 없어 인내심에 한계가 오기 시작했다.


오래걸릴것 같으면 좀 기다려보라고 하던지, 재고가 없다고 하고 확인해보겠다고 하고 아무 연락이 없으니 불안감이 너무나 커져서 참다 못해 옥션에 바로 1:1 문의를 넣었다.


메뉴는 "옥션" 사이트 접속 > 메뉴에서 "고객센터"로 이동한 다음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1:1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럼 아래처럼 내 정보 그리고 상품명 지정하고 설명을 기입할 수 있게 나타나있다.

원래 전화 할까 하다가 전화 하면 오래 기다리고 나는 1:1 문의로 이렇게 웹으로 작성하는게 편해서.

아주 급한 건은 아니므로 이렇게 진행했다.



내 정보 및 문의정보를 입력하고, 조금 기다리면 답변이 온다. 아무래도 문의 글이 어마무지하게 많을 것이므로 금방오지는 않았고 하루 지나니 답변이 왔다.


판매자에게 확인을 요하는 메세지를 보냈다는 답변이 왔다.



기가막히게 이 답변이 오기 전에 해당 판매자가 교환 반품 상품을 택배로 부쳤다는 택배 알리미가 떴다.


그래서 내가 문의를 넣어서 확인하고 보냈나 싶었지만 추가 답변이 문자로 왔는데 이미 배송했다고 상담사가 보내주어서 타이밍이 기가막히네 싶었다.


어쨌든 인내심을 가지고 한달정도 기다린끝에 오긴 오나 싶고. 받은 물건 또한 불량이 아니길 바랄뿐.

옥션 상담사 평점 매겨달라고 카톡으로 왔떤데 별점 만점 줘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