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생활정보

농협 계좌번호 찾기 방법 간단해요

by 감자ㅤ 2016. 11. 23.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농협 은행에 등록한 계좌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는 몇가지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사실 개설당시 통장을 만들었다면 그 통장에 적힌 계좌번호를 보시면 되는데요.

통장을 잃어렸거나 두고왔거나 통장없는 계좌를 만들었다면 방법이 없는데요.

이런 경우에 농협 계좌번호 찾기 하고자 하는 분들,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정리하는 글 읽어보시면 간단히 가능하니 이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랄께요!


통장은 없지만 인출 카드가 있다?


통장이 없더라도 인출 카드가 있다면 가까운 농협 지점 가서 ATM기에 카드를 삽입합니다.

그리고 잔액조회 하시고 화면에 보이는 계좌 번호 혹은 금융거래 이후 나오는 내역서에서 계좌번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뱅킹을 하고 있다면 

만약 인터넷뱅킹 개설했다면 나의 공인인증서, 그리고 윈도우 피씨를 통해서 계좌번호 찾을 수 있습니다.

인증서가 없다면 농협 인터넷 계정 등록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사전에 인터넷 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있어야 한다는것입니다.

내 계좌와 인터넷계정과 연결되어있고 뱅킹이 가능하다면 빠르게 농협 계좌번호 찾기가 완료됩니다.

실제 다른 방법에 비해 은행 방문이 필요치 않으므로 금방 해결이 가능합니다.



은행방문하여 계좌번호 찾기

위에 설명드린 두가지 방법에 해당이 모두 안된다면 마지막 방법을 쓰시면 됩니다.

해당 나의 신분증을 지참하고 은행 영업시간 내에 (9-4) 농협 방문하셔서 신분증을 보여주고

계좌번호를 찾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자신이 인터넷 뱅킹을 하고 있지 않고, 현금카드 조차 없다면 이 방법을 이용하여

나의 농협 계좌번호 찾기를 어려움없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리한 정보들,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구요.

더 많은 문의가 있다면 위 이미지에 첨부한 전화번호로 전화해보면 도움을 받으실수 있을겁니다.


아무쪼록 방문하신 분들 늘 평안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걸리기 좋은 계절이 되었네요.

몸 건강에 유의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