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록/생각,일상

공간의 여유

by 감자ㅤ 2015. 11. 17.

오늘 나의 기분을 좌지우지 하는것은 무엇일까?

내가 있는 공간. 시끄러운가, 햇살이 많이 들어오는가, 추운가, 넓은가, 향기로운가, 사람이 많은가, 장소의 성격은 어떠한가.

오늘의 날씨, 기온, 계절.

나의 컨디션 상태. 나의 건강.

나와 마주하는 사람들에 따라, 오늘 일어나는 사건에 따라

현재 시간

가지고 있는 돈, 내 금전적 지출

오늘의 날짜

내가 접하는 정보

일을 한 결과

등등..




위 여러가지 요인중에 나에게 미치는 정도가 어떤날은 어떤항목이 크게 미치고,

또 다른날은 다른 항목이 정도가 크겠지.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전반적으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내가 있는 장소가 넓고 사람많이 없고 좋아하는 음악이 나오고 있다.

깜박 마우스를 챙기고 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다.

시간이 좀 빠르게 흘러간 감이 있지만 날씨가 따뜻하고 하늘이 맑고 햇살이 따사로웁고 공기가 좋아서 넘어간다.

컨디션은 쏘쏘. 조금 더 있으면 더 떨어지겠지만

가지고 온 고구마가 나를 달래리라~~


내일은 또 어떤 기분이고, 어떤 요인이 메인이 되어 나에게 영향을 끼칠까??

뭐가 어찌됐든, 인생의 반은 고통 인생의 반은 기쁨이라고 했다.

그것이 설령 고통스럽거나 짜증날일이 되어도 너무 의기소침하거나 좌절하지 말자

또 다른날은 즐거운일이 다시 닥쳐올테니까~


댓글